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 스프링비스트로, 호텔 출신 쉐프님의 외국 요리

by 꿀꿀링 2022. 9. 21.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30


리츠칼튼 호텔 출신의 셰프님이 해주시는
맛난 양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비스트로!

입간판, 예약하고 가면 좋다!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다..!!!

메뉴판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알레르기가 있거나 저염을 원하면
주문 시 말해주면 최대한 맞춰서 제공해주신다고 한다.
친절한 안내와 배려심이 돋보인다.
샐러드와 파스타, 라이스,
플랫 브래드, 스테이크 종류들이 있다.
별 붙어있는 것들 위주로 주문하는 것이 역시.. 실패가 없다!
대부분 라구 파스타와 치킨라이스를 많이 먹는 것 같지만,,
우리는 명란 알리오 올리오와 쉬림프&바질 플랫 브레드 주문!

감성 있는 테이블 세팅부터
너무너무 맛있었던 빵과 버터까지..
특히 버터가 달고 맛있었다,,

갬성갬성,
앉아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테이블-

두-둥
쉬림프&바질 플랫 브래드 등장!

치즈와 새우, 토마토가 통째로 올라가고,
바질향이 나서 고소하고 맛있었다.
피자나 다름없다.

명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짭조름하면서도 너무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었다. 싹싹 긁어먹었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우드톤의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스프링비스트로
호텔 셰프 출신 셰프님의 철학이 있는 식당 같아서, 더 좋았다.
다음엔 치킨라이스를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