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비오는날엔 ‘막샵’ 에서 막걸리랑 전을 먹어야지

by 꿀꿀링 2022. 9. 14.
반응형

영업시간
17:00 - 새벽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신림 근처에서 전에 막걸리가 먹고 싶어서 찾은, 막#!


가게 밖 풍경과 인테리어

막걸리집 답게 정겨운 인테리어! 
친절하신 사장님이 맞아주신다.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와 안주들!
안주는 주방장 추천 메뉴 BEST에서 세트로 많이 먹는 것 같다.
맛있어 보이는 막걸리들이 많아서 뭘 먹어볼까 행복한 고민...
막걸리 외에도 맥주, 소주, 청하까지 준비되어있다.

 

주문하면, 막걸리와 함께 기본안주를 셋팅해주신다.
양파 장아찌, 순두부, 콘샐러드, 깍두기
4첩 반상ㅎㅎㅎ

처음에 맛 볼 막걸리는
알밤막걸리 500ml 6,000원
노오란 빛깔이 곱다. 역시 실패가 없는 알밤막걸리!

 

역시 전을 먹어야지! 
반반전 (해물파전+해물김치전) 17,000원
둘 다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타파한 메뉴 아닐까 싶다 ㅋㅋ
하나만 먹으면 좀 질리는데 반반전이라 질리지 않고 먹었다.
맛있음!!!

또 다른 막걸리도 맛봐야지! 
막#의 시그니처 꿀막걸리 500ml 8,000원
생각했던 맛이였다. 역시 시그니처답게 달달하고 맛있음! 

새로운 술엔, 새로운 안주가 필요하지!ㅎ_ㅎ
치즈 해물 떡볶이 15,000원
떡볶이는 반반전보다는 쏘쏘했지만
해물과 치즈도 넉넉하니 양이 많아서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안주들이 저렴하고 양이 많은 편이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정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신림에서 비 오는 날 전이랑 막걸리 먹기 좋은 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