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여행] ‘가보자순대국’, ‘성심식당’ 전통있는 현지인 맛집 소개

by 꿀꿀링 2022. 8. 20.
반응형

춘천 가보자 순대국

영업시간
07:00 - 16:00 (일요일휴무)
춘천여행을 간다니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가보자순대국
춘천역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택시타고 도착한 로컬 맛집!!!

와우 세월이 느껴지는 가게 입구, 간판...
문앞에서 웨이팅을 하면 됩니다…
평일 점심쯤 갔는데도 조금 기다렸다.
역시 맛집인가.. 기대중!

저렴한 가격!!!
순대국밥은 밥이 말아져 나오고
따로국밥은 밥이 따로나온다고 한다.
포장은 8,000원인데 밥안줌!

너무 옛날 느낌이잔하,, 할머니집에 방문한 느낌…
맛집의 향기가 솔솔

기다리던 순대국! 비주얼이 새롭다!
순대국과 함께 고추기름, 깍두기, 다데기, 새우젓을 주신다.

맑은 국물에 내장들이 잔뜩 들었다
너무 맛있어보인다,,,

짜잔! 휘휘 휘져어서 섞어주면
이렇게 빨간 국물과 밥이 올라온다! 양이 어마어마하다
진짜 너무맛있다…
순대랑 내장이랑.. 속도 너무 많다..그냥 먹어도 맛있는 해장국 맛!
고추기름 조금 넣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

인생 순대국!!!! 진짜 추천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 가까우면 매일갈텐데,,,
춘천 여행을 간다면 꼭! 먹어야 하는집.


성심식당


영업시간은 따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데,
9시부터 ~ 점심쯔음 까지 하시는듯!
숙소 근처에서 눈에 띄어서 봐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을 먹으러 찾아갔다.

백반, 장칼국수가 주메뉴!
이 간판보고 픽했다. 내가 좋아하는 느낌

여기도 완전 할머니댁 방문한 느낌!!!
직접 장도 담그시나보다!

너무 친근하죠?
할머니네 놀러온듯 ㅋㅋㅋ 옛날 생각난다


제육백반이 제일 유명하길래
제육백반 3인분 주문!

와 호화로운 한상 등장!
제육볶음, 청국장, 각종 반찬!
너무 먹음직 스럽다 ヽ(*´□`)ノ゙

제육볶음 빛깔 보세요(ᵒ̤̑ ₀̑ ᵒ̤̑)
아주 빨갛고 양념 팍팍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맛있는 제육이다

청국장을 되게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음 ㅠㅠ
구수했다

각종 밑반찬들도 다 너무 맛있고
옛날 정취가 느껴졌던 로컬맛집
성심식당!

춘천의 정과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은 가보자순대국과 성심식당!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