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방] 금제 - 고급스러운 돈까스 맛집

by 꿀꿀링 2022. 9. 10.
반응형

영업시간 : 11:30 - 20:30 (일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으로 인한 조기마감 및 임시 휴무는 인스타 확인!


신대방역 근처에 이런 곳이 생겼다고?
싶을 정도로 분위기있고 너무 맛있었던 돈가스 맛집 금제!!!

외관부터 고급진 느낌 팍팍나는 인테리어,,,
여기 신대방 맞나?!

모두 바테이블로 구성되었고, 내부도 깔끔 그 잡채

 

메뉴판

모듬가츠(17,000)
에비텐 히야시 소바 (11,000) 주문!

 

주문을 하고 둘러보니, 
맛있게 즐기는 법과 함께 트러플 오일과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준비되어 있다.
다양하게 즐기는 법을 알려주시다니 더 기대가 된다.

 

등장한 모듬가츠!
등심 210g + 안심 70g으로 구성된 가츠이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튀김은 바삭하고,, 정말 겉바속촉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었다. 고급지게 맛있음!
소스에도 먹고, 와사비, 소금에도 먹고, 트러플 오일에도 먹고
다양하게 먹다 보니 너무 배가 불렀는데도 안 질려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다.
특히, 트러플 오일과 먹을 땐 정말 감동적이었음🥺

 

에비텐 히야시 소바 등장!
저 위에 새우튀김이 일단 정말 정말 맛있다.
너무 바삭해.. 튀김 장인이 계신듯하다...
모밀도 맛있었음!!

가깝다면 정말 자주 가고 싶은 돈가츠 맛집 금제!
분위기도 좋고, 혼자 저녁으로 즐기러 오신 분들도 많았다
다찌 형태라서 혼밥 + 혼술 하기에도 딱 인 듯!
신대방역 근처에서 맛있는 일본식 돈가츠를 즐기고 싶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