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탭퍼블릭에서 다양한 수제맥주 즐기기

by 꿀꿀링 2022. 5. 14.
반응형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주말 12:00 - 23:00

60여 종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탭 퍼블릭 방문!
요즘 이런 태그해서 먹는 수제 맥주집들이 많은 듯
(벌써 요런 집 3번째 포스팅ㅎㅎ)


탭퍼블릭은 오투타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2층에 위치해있음!

입구의 메뉴판!
스페셜 메뉴들이 보이고, 피자, 파스타, 리조또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안주들이 있다!

주문 후, 팔찌를 차고 맥주를 따르러 간다!!!
맘에 드는 잔을 들고~

쭈욱~ 나열된 맥주 기계 앞에서 설명을 읽고
원하는 맥주를 탭 하고 마실만큼 따른다!
실시간으로 가격 올라가는 게 보여서 무서움^^ㅋㅋ
적당히 마실 만큼만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게 장점!

우린 리조또 + 피자 세트메뉴를 시켰다.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와 리코타 스피니치 피자 세트

먼저 나온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진짜 핵맛 있음 강추

리코타 스피니치 피자
건강한 맛으로, 리코타 치즈와 채소가 잘 어울린다.
음식들도 맛있는 탭퍼블릭

핫소스도 주시는데,
진돗개 핫소스 귀엽 ㅎㅎ

첫 번째는, 복숭아 맛 맥주 먹고
두 번째는 초콜릿 맛 흑맥주로 픽!
다양하게 맥주를 마셔볼 수 있어서 좋다 ㅎㅎ

창가 뷰!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다!!!

다 먹고, 소화시키러 여의도 한강공원까지 걸어갔다.
선선하니 너무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