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초안산 캠핑장

by 꿀꿀링 2022. 4. 10.
반응형

서울시 노원구 마들로 5가길 66-107
입실 14:00 - 퇴실 11:00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노원 초안산 캠핑장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가면 된다.
당일 예약가능

 

예약을 하면, 알림톡이 온다.
신분증 필수!!!!
우리가 예약한 곳은 P26 파크 캠핑 빌리지
1박 25,000원

구석자리라서 좋다는 블로그글을 보고 예약,,
(그러나 막상가보니 잔디앞으로 할 걸 후회함)

차를 이끌고 가면 관리사무실이 보이고 맞은편에는 분리수거장이 있다!
관리사무실 건물에 매점도 있고, 뒤편에 음식씻고, 음쓰 버리는곳도 있다!

 

캠핑장 약도
예약할때도 저 지도를 보고 자리를 선택한다.


개인적으로 직접 방문해보니 P16정도가 좋은듯!
앞에 잔디도 있고, 화장실도 가까운편이다

 

자리를 찾고, 앞에 차를세운다!
드 넓은 잔디밭이 보인다

 

우리는 당일치기로 왔기때문에 원터치로 슉~!

 

아이들이 놀기 좋은 잔디!
뛰어놀기도 좋고, 흔들리지 않는 흔들의자도 있다.
화장실도 가깝구 좋다

위쪽엔 놀이터도 있음!

 

매점에서 대여한 바베큐 장비,, 2만원.,,
2만원인줄 몰랐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버너 가져올걸,,,
삼겹살+항정살 먼저 굽기 시작

 

모자랄 까봐
매점에서 소세지도 구입함
(거의 다 먹었다 하하)

버섯도 올려주고 굽굽

불조절... 너무 어렵다 ㅋㅋㅋㅋ
숯불은 괜찮아~!
서로 애써 웃었다,,,,

다 타보이지만
완전 맛있었음 ㅠㅠㅠㅠㅠ

 

당일치기, 1박2일로
서울에서 힐링하기 딱 좋았던 노원 초안산 캠핑장
당일 예약해서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수요일에 방문했는데, 거의 다 차서 깜짝 놀랐다

더 더워지기전에 제대로 준비해서 
또 오자고 다짐했다
그만큼 힐링되고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