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대] 광해 즉석떡볶이! 아는 사람들은 다아는 교대 찐 맛집

by 꿀꿀링 2022. 10. 30.
반응형

영업시간
11:00 - 21:30 (일요일 휴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불맛 나는 떡볶이를 맛보러 방문한
광해 즉석 떡볶이!

건물 지하에 있어서 지도를 잘 보고 가야 한다!
맛집답게 문 앞에 웨이팅 안내가 보인다.

 

빨리 퇴근하고 달려가서, 다행히 웨이팅은 하지 않았다!
포차 분위기라서 더 맛있을 느낌.

메뉴판
다양한 즉석 떡볶이들이 있는데,
첫 방문 이 니 까제 일 유명한 불맛 즉석떡볶이 주문!

그리고 꼭 오징어 탕수를 먹어야 한다는 글을 봐서
오징어 탕수도 주문!

 

짜잔 등장한 불맛 즉석 떡볶이!
면이 기다란 면이다.
흡사 짬뽕처럼 고기와 숙주가 보인다.

 

오징어 탕수도 등장!
이거 진짜 진짜 맛있다...
오징어 튀김이 어찌나 오동통한지. 소스도 맛있음!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다.

 

보글보글 끓여서 한 입 먹었는데,
와우 이거 그냥 짬뽕이다
얼큰한 불맛이 난다..
결국 맥주 시켜서 같이 먹었다. 너무 맛있음!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치즈 볶음밥! 너무 배불러서 1개만 주문
짱짱 맛있다. ㅠㅠㅠ 배만 안 불렀으면 더 먹었다..

학교 앞에서 먹던 치즈밥의 느낌이 나서 더 좋았다.

요즘 즉떡 집이 많이 없어서 슬펐는데, 불맛 나는 맛있는 떡볶이와
오징어 탕수, 치즈 볶음밥, 맥주까지 완전 제대로 즐겼던 광해 즉석떡볶이!
다음에 또 갈 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