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수] 텅플래닛 알록달록 힙한😛카페

by 꿀꿀링 2021. 7. 23.
반응형

텅플래닛 성수
성동구 성수이로 82 2층


인스타 팔로우해놓고 바라만 보며
가고싶다 가고싶다 앓이 하던 텅플래닛
드디어 갔다..!

이 입간판 옆 2층으로 올라가쉐요!

맞아주는 왕 혓바닥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

들어가면 이렇게 알록달록한 쇼파들이🥺🥺


주문 할 때 본 카운터옆 쿠키들… 너무 귀여워
브랜딩 최강인듯ㅎ

그리고 주문할 때 이용시간은 최대2시간이라고
안내해주신다.

우리가 주문한건 아메리카노(5500)
로즈에이드?(7000) 맞나..
내께 아니라 기억이.. ㅋㅋㅋㅋ
그리고 이모지케이크!(12000)

이모지케이크는 말차초코케이크인데
엄청 꾸덕꾸덕한맛! 맛있당
쟁반도 특이해…

그리고
텅플래닛을 사진으로 처음 접했을 때, 반했던 공간!
너무 예뿌다,, 침대도 함께 놓여있다,,
이자리 앉음ㅋㅋㅋ 희희

이런식으로 도자기 위주의 제품 쇼룸이 있는데
특색있고 멋진 작품들 많아서
볼거리가 많았다

사실 더 많은 공간이 있었는데
사진으로 다 담지못했다
그리고 옥상에도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한번 올라가 볼만하다

생각보다 크고 이뻐서
너무 좋았던 곳!



반응형

댓글